상품 Q&A입니다.
안녕하세요, 고객님.
미쏘 고혜은입니다.
먼저 , 수령하신 상품으로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냄새가 심하시다면 무상 반품으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교환은 동일 현상 발생될수 있어 교환으로는 진행이 어렵고 반품으로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사이트 내 불량 반품으로 신청해주시거나 당사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무상 반품 처리 도움드리겠습니다.
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.
죄송합니다.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