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 고객님.
미쏘 최지원 입니다.
먼저, 이용에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.
미쏘닷컴의 불량, 오배송 등의 판매자 귀책 사유로 인한 교환/반품의 경우 이미지를 먼저 게시판/이메일로 담당자가 확인 후에 처리 도움 및 진행되고 있는 프로세스로 모든 고객님께 동일하게 안내 및 진행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이로 인해, 미쏘 이용에 큰 불편을 끼쳐 드려 너무나도 죄송합니다.
해당 사항 담당 부서 측으로 전달하여 추후 고객님들께서 미쏘를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, 동일한 문제 개선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.
또한, 상품 세심하게 검수하여 불량/오배송 되지 않도록 물류/매장으로 전달 하겠습니다.
거듭, 이용에 불편 드린 점 진심 어린 마음으로 사과 드립니다.
금일부터 유효기간 30일까지 사용하실 수 있는 20%(최대 2만원 할인) 쿠폰 1개 발급 도움드리겠습니다.
이후 미쏘를 이용하시며 필요하실 경우 사용 부탁드립니다.
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은 별개로 운영하고 있어 온라인 주문 건은 온라인에서만 교환/반품 가능한 점 추가 안내드립니다.
추후에는 동일한 문제로 인해 이용에 불편드리지 않도록 꼼꼼히 검수하고 더욱 확실하고 신속히 안내 및 접수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다시 한 번, 고객님께 불편함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미쏘를 이용하시며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